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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진 은하 : 계산은 근본적으로 변경

Sir Richard Branson Rings Opening Bell As Virgin Galactic Holdings Joins NYSE
드류 분노/게티 이미지 뉴스

우주관광회사 버진은하(SPCE)의주식은 상용화가 단기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매수되고 있으며, 주가는 50% 가까이 하락한 후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티켓 판매를 재개하고 강력한 수요는 버진 은하의 주식을 더 높은 드라이브한다.

매수-더 드롭 상황

버진 은하계는 한 달 전에 첫 번째 풀 크루 비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개념 증명을 제공하고 유료 고객을 하위 궤도 공간으로 비행하는 것이 잠재적으로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음을 전 세계에 보여 주었습니다. 버진 은하 주위에 흥분 출시 날짜를 중심으로 구축 하는 동안, 주식 거의 보았다 50% 이후 하락, 잠재적으로 매력적인 구매-더-드롭 상황을 만듭니다.

ChartYCharts의
데이터

공급 제한 시장과 강력한 수요 드라이브 티켓 가격

버진 은하계는 첫 번째 전체 승무원 비행을 하위 궤도 공간으로 완료하는 것 외에도 지난 달 무료 광고의 부하를 얻었으며, 이로 인해 향후 우주 비행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버진 은하계의 2분기 실적 카드를 기반으로 한 항공우주 회사는 티켓 예약을 재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출처: 버진 은하)

버진 은하계는 첫 번째 서브 궤도 비행 전에 대차대조표에 기록 된 고객 예금에 약 $ 83M을 가지고 있으며 약 600 고객 예약. 민간 우주 비행사는 우주로 비행할 수 있는 특권을 위해 $250,000의 요금이 부과되었으며 회사는 상당한 가격 책정 능력을 유지했습니다. 승객 좌석의 공급이 매우 제한되어 있고 우주 비행에 대한 과대 광고 때문에 최종 티켓 가격이 훨씬 더 높아지고 잠재적으로 $ 500,000에 도달 할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버진 은하는 지난 주 의 가격 포인트에서 티켓 판매를 재개한다고 발표 $450,000, 보여주는 80% 가격 증가 ... 회사의 일반적인 고객이 지불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버진 은하는 주로 적어도 $ 10M의 순 자산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높은 순자산 개인에 대한 시장을 대상으로합니다. 여객 티켓은 거의 반 백만 달러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높은 순자산의 개인은 분명히 인간의 우주 비행을 감당할 수있는 사람들의 유일한 그룹입니다. 고순자산의 개인 시장은 2023년까지 연6%의 성장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하위 궤도 우주 비행 시장은 2028 년까지 약 $ 3B의 가치가있을것으로 예상되지만 버진 은하의 운영의 빠른 램프 업은 예상보다 훨씬 빨리이 주소 지정 시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버진 은하)

항공 우주 회사는 지금까지 판매 된 티켓의 수를 공개하지 않은 동안 $450,000 가격 포인트, 티켓 가격의 급격한 증가는 버진의 은하 비행 단위 경제를 실질적으로 변경. 지금까지 이 회사는 1.25M의 수익을 예상했으며, 5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었으며, 이들은 각각 $250,000의 기존 티켓 가격을 지불했습니다. 항공권 가격이 $450,000까지 올라가면 비행당 수익은 최대 $2.25M까지 올라가며 연료 및 비행 운영 비용과 같은 매개 변수는 변경되지 않아야 합니다. 이 때문에 버진 은하계는 각 비행에 대한 기여 마진이 크게 개선된 것을 볼 것입니다. 항공권 가격이 변경되는 유일한 요인(항공편 비용과 승객 운송 용량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 Virgin 은하계는 이제 1.8M의 비행 당 기여 마진을 보고 있습니다... 또는 81 %의 기여 마진. 티켓 가격이 변경되기 전에 기여도는 66 %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출처: 버진 은하계

)

비행 단위 경제 개선 및 상용화의 램프 업, 이는 하위 궤도 비행이 시작될 것입니다있는 추가 우주 포트의 건설을 포함, 버진 은하의 시장 평가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당한 장기 수익과 이익 성장을 약속. 버진 은하의 상용화는 지연되었습니다, 그러나, 상업 운영은 이제 중반에 시작 될 것으로 예상과 함께 2022. 항공 우주 회사는 사용할 수있는 현금의 $ 551M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은 버진 은하에 대한 위험이 아니다.

버진 은하의 출시 계획과 예측은 약 2 년 지연되지만 항공 우주 회사는 이제 향후 몇 년 동안 많은 양의 수익을 인식할 수있는 훨씬 더 명확한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진 은하계는 2019년에 1,565명의 유료 고객을 2023년까지 하위 궤도 공간으로 비행할 것으로 추정했으며, 이는 $590M의 매출 추정치를 뒷받침합니다. 그러나 이 판매 추정치에는 버진 은하계의 기여 마진을 이끄는 훨씬 더 높은 티켓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티켓 가격의 80% 증가는 예상보다 1년 전 (2024년) 보다 1.0B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버진 은하계는 새로운 우주선을 얼마나 빨리 사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매년 2.0B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Source: Virgin Galactic)

I believe that $2.0B to $3.0B in revenues by 2025 are a realistic outcome for Virgin Galactic, despite a later start date of operations, assuming that there are no further delays and that operations will commence in mid-2022. After a near-50% drop in price, the market-capitalization-to-sales ratio, the only ratio that is useful since Virgin Galactic has no profits yet, is between 2.5 and 3.8 (using “high case” and “low case” revenue estimate numbers)

Risks and rewards

버진 은하계는 여전히 개발 단계에 있으며 인간의 우주 비행은 새롭고 미개척 산업입니다. 버진 은하는 지난 달 개념 증명을 제공하는 동안, 많은 것들이 여전히 잘못 될 수 있으며 운영의 시작이 여러 번 지연되어 수익과 이익을 미래에 더 밀어 넣습니다. 버진 은하계의 가장 큰 위험은 상용화가 지연되지 않지만 회사의 제품 수요와 명성을 해칠 수있는 일종의 항공 재해입니다. 인간 우주 비행 작업의 안전이 어떤 식 으로든 문제로 호출되면, 이것은 업계와 버진 은하에 대한 심각한 좌절을 만들 것입니다.

버진 은하에 대한 투자는 큰 위험을 가지고 있지만, 일이 바로 갈 경우 높은 수익을 얻을 수있는 잠재력을 만듭니다. 버진 은하가 수익성있는 우주 비행 사업을 구축하고 추가 우주 정거장으로 운영을 확장하면 버진 은하계에 기회를 잡은 초기 투자자는 풍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생각

버진 은하계는 이제 2022 년 중반까지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시점에서 우리는 월간 비행 속도의 꾸준한 가속화뿐만 아니라 새로운 우주선의 증가를 보아야합니다. 버진 은하계는 수십억 달러의 연간 수익 기회로 수익을 창출할 위기에 처해 있으며, 80%의 티켓 가격 인상은 비행 경제를 크게 변화시켜 7월 이후 약 50% 가격 하락으로 버진 은하계를 구매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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