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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터레스트 - 첫 번째 핀 배치

 

Pinterest Homepage
게티 이미지를 통한 참조미치/아이스톡 에디토리얼

핀터레스터(PINS)는 시장에서 잘 받지 못한 2 분기 실적을 발표하여, Pinterest를 가장 짜증나고 여전히 크게 침투한 소셜 미디어 회사들 사이에서 Pinterest를 고려할 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6 월 초에, 나는 그 당시 $ 65 마크 주위에 거래 주식핀을 배치하는 거의 시간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이후 두 달 동안 주식은 시장이 회복되면서 $80까지 상승했지만 지금은 $59로 돌아왔습니다.

기본 테이크

Pinterest에 대한 나의 근본적인 열정은 비즈니스 모델이 다른 소셜 미디어 모델보다 덜 짜증나다는 관측에 의해 구동된다, 의 전략은이 콘텐츠의 끌어 모델을 만들고 푸시 모델이 아닌 푸시 모델, 더 나은 참여와 표시되는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제어의 결과. 소비자를 기쁘게하는 것 외에도 규제 및 입법 기관에서 덜 면밀히 조사합니다.

사람이 아닌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을 통해 ARPU 의 수준뿐만 아니라 미국과 국제 ARPU 간의 불일치는 엄중했습니다. 이 사업은 처음에는 전염병이 발발하면서 조금 타격을 입었으며, 처음에는 광고 시장의 압박으로 상처를 입었지만 사람들이 취미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소비하면서 수익이 빠르게 회복되었습니다.

 

2020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하여 2분기에는 성장률이 4%로 둔화되었지만, 3분기 매출이 58%, 4분기 매출이 76% 증가하면서 하반기에 큰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4분기 실적을 연간 화시화할 경우, 이 회사는 주당 1.20달러에 해당하는 수익을 위해 8억 달러의 실제 수익을 거둔 28억 달러 규모의 사업이었습니다.

당시 주식이 80달러에 거래되면서 540억 달러의 운용 자산 가치는 매출의 20배, 연간 수입의 70배에 달했습니다. 물론, 포워드 수익 배수는 낮지만, 4분기는 일반적으로 계절적으로 강한 분기이므로 이러한 결과를 추정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2021년 - 힘든 성장과 참여비교

2021년은 매출이 78%에서 4억 8,500만 달러로 견고한 노트에서 시작되었으며, 2,200만 달러의 GAAP 손실이 당연히 설득력이 없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2분기 보다 부드러운 실적을 기록한 후 2분기 매출 성장률이 약 105%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분기 실적은 6,900만 달러의 순이익이 보고되면서 매출이 125% 증가한 6억 1,300만 달러로 강세를 보였습니다.

현재 6억 9,200만 주가 회사에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여기에는 20억 달러가 넘는 순 현금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390억 달러의 운영 자산 가치는 운영 자산이 매출의 13배로 거래되며, 회사가 30억 달러의 매출(이전 목표)을 창출할 수 있다면 이는 상반기 매출이 11억 달러로 보고될 경우 큰 규모입니다. 걱정스러운 것은 3분기 매출이 40% 증가한 30억 달러에 달하는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매출이 2분기에 크게 순차적인 매출 성장을 표시하지 않고 6억 2천만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유의 일부는 아이러니하게도 충분히 전염병, 지금 다시 가는 길에 (그리고 좋은 희망). 미국의 월간 활성 사용자 기본 수치는 2분기에 5% 감소한 9,100만 명에 그렸지만 ARPU의 매출도 5.08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국제 사용자 기반은 9% 증가한 4억 5,400만 명으로, 지금까지 국내 사용자 층보다 5배 나 크지만 ARPU는 0.36달러에 불과합니다.

더욱이 7월 추세에 따르면 국제 사용자 기반 성장률이 5%, 미국에서7% 하락을 기록하면서 2분기부터 사용자 기반 추세가 악화된 것으로 밝혀지면서 3분기에는 실질적인 약세가 예상됩니다.

지금은?

참여는 모든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이름의 핵심이지만, Pinterest의 특성으로 인해 Covid-19 트렌드에 더 취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현재의 쇠퇴가 플랫폼의 실제 고유의 약점을 드러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잠재력은 여전히 매우 많이 있기 때문에. 사용자 기반의 성장이 구조적으로 훨씬 낮더라도 국제 ARPU 수치는 매출 측면에서 별이 빛나는 상승세를 드러내며 마진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역판표규칙은 여기에 적용됩니다. 전 세계 사용자 층의 80% 이상이 해외 사용자이지만 국내 ARPU는 국제 ARPU 기지보다 약 14배 더 큽습니다. 두 지표(국제 ARPU가 빠른 속도로 계속 성장하고 있음) 및 전체 수준이 다른 플랫폼과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 인 것 외에도 Pinterest가 그 분야에서 확실한 선두 주자로 남아 있는 추세입니다.

활성 사용자 기반의 일부 참여 추세가 걱정되는 반면, 이는 전염병 동향과 마케팅 노력의 타이밍에 의해 설명 될 수 있으므로 회사가 그 동안 견고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ARPU 테일윈드가 사용자 기반의 느리거나 작은 감소보다 더 큰 힘이기 때문에 장거리에서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현재의 밸류에이션은 위험없는 제안과는 거리가 멀지만, 성장과 관련하여 현재의 잠재적 인 판매 배수는 여전히보고, Pinterest는 여전히 기술 부문에 저평가 된 사람들을위한 (상대적) 흥미로운 플레이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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