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힘에서 힘으로

2021. 8. 1. 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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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힘에서 힘으로

 

Shopify sign on their headquarters building in Ottawa, Ontario, Canada
게티 이미지를 통해 JHVEPhoto / 아이 스톡 에디토리얼

 

아마존 (나스닥:AMZN)과 알리바바 (NYSE :BABA)에대한 많은 언급이 있지만 많은 전자 상거래 주식이 알파 를 찾는 데 자주 말하지 않는 것은 Shopify (NYSE :SHOP)입니다. Shopify의 전자 상거래 턴키 솔루션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주주들은 2015년 IPO 이후 5600% 이상의 이익을 거두며 회사의 성공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진주 회색에서 더 많은 지수가 이익을 이길 것이라고 생각, 내가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공연

근원

언급 했듯이 주식은 상장 이후 잘 수행되었습니다. 이 주식은 온라인 기업가가 웹 사이트 및 매장 설정에 더 저렴한 옵션을 요구하는 기간 동안 나열되었습니다. 2015년 경에 드롭해운 열풍이 뜨거운 폭이 뜨거웠고, Shopify 주식은 제품 수요와 온라인 기업가 정신 성장의 기대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Shopify는 또한 엄청난 양의 주식을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1억 1,320만 주 발행주식과 자산 기반이 증가하고 지속적인 유지 수익을 거둔 Shopify는 시장 가격을 정당화하기 위해 공정가치를 쌓아왔습니다.

가치 드라이버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연구 보고서에서 Shopify에 "바닥 업"분석을했지만 기사를 통해 가치 드라이버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향식에서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경제를 보면서 시작합시다.

블룸버그는 어제 월스트리트가 이미 경제가 절정에 이르렀다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데이터 설문 조사가 아니라면 이 의견은 완전히 잘못되었으며 이론적 이해가 부족합니다.

Shopify는 선진국 시장에서 수익의 대부분을 생성합니다. 선진국 시장의 경제 성장을 이끄는 주요 지표는 총 요인 생산성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총 요인 생산성은 지난 1년 동안 반등하고 과거 수준을 초과한 기술 개발입니다. 미국의 요인 생산성 추세를 살펴보겠습니다.

근원

 

근원

경제 성장과 자본 심화는 종종 잘못 해석됩니다. 노동력이 선형적으로 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량의 자극은 생산성을 감소시킬 것이며, 이는 인구 증가가 선형적으로 증가하지 않고 고용 시장이 변화하여 경제 성장의 감소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hopify의 경우, 우리는 내인성 경제 성장 모델을 보고 초과 자본을 생산적인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1인당 자본이 증가하면 기술 확장이 유발되어 요인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경험적 증거를 발견합니다. Shopify는 이러한 시나리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피어 그룹의 일부입니다.

출처: 스타티스타

게다가 미국 중앙 당국은 1인당 GDP 부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으로 보이며, 그 결과 Shopify는 지출과 투자의 증가로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로 이동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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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ify는 상당한 가격 책정 능력을 허용한 전자 상거래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제 3 자 관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형성하는 방식이 시장 점유율을 확인하거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hopify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장을 열어 제 3 자 지불 시스템과 가치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페이스북(NASDAQ:FB),이베이(NASDAQ:이베이),인스타그램, 알리페이, 구글 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추가 매출 및 가맹점 채널을 통해 상위권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출처: 스타티스타

가맹점 파트너십을 통한 비즈니스 활동이 증가하는 것 외에도 플랫폼의 기능이 개선되면서 가입자수가 급증했습니다. 2021년에는 2020년의 성공을 바탕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전년 대비 62%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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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ify 지불, 배송 및 자본의 출시로 결제 처리 및 배송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자본 요구에 대한 자본에 대한 액세스도 거래량을 증가시켰습니다.

출처: 구루포커스
 

Shopify의 경쟁 우위는 ROIC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투자 자본수익률은 경쟁 우위를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또한 가격이 ROIC와 상관관계가 있는 경우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강력한 형태의 시장 효율성을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불합리한 시장 행동의 기간 동안, 아무 이유없이 실적이 뛰어난 자산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황소 사례를 통합하려면 중요한 재무 및 주주 가치 지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구루포커스

희석된 EPS와 자유 현금 흐름 수익률의 상승은 최근 주주 가치가 크게 증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Shopify는 1180 000 클래스 A 주식을 발행하고있지만, 제기 된 자본은 대차대조표를 강화하고 성장 인수에 활용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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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8개월 동안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비용 절감은 투자자의 신뢰에 기인했습니다. 당기순이익 46.67%, 자본흐름 14.23%, ROE 26.42%로 주주가치 제고가 더욱 강화되고 있다.

현금 및 27억 달러 이상의 상당액은 136.20의이자 범위로 확인할 수 있는 건전한 유동성을 보장합니다.

출처: 구루포커스

Shopify는 실적 지속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존경받는 m-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긍정적 인 실적 놀라움은 아마도 주식 실적 증가로 이어졌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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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메트릭

우리는 절대 평가 지표의 범위를 사용하지만, 나는 회사의 자산의 무형적 특성 때문에 현금 흐름 기반 모델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주식이 약 22 % 저평가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모델에서 공정 한 가치를 파생시켰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공정가치 = (FCF x EV/EBITDA) /주식 미발행 = (413.70 x 4억 9,060만 달러)/1억 1,320만 달러 =1792.94

내가 사용한 모든 데이터는 알파 를 찾는에서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 팁랭크
 

월스트리트 등급을 볼 때 투자자와 중개 목표 사이의 비대칭이 많은 경우에 양극화되었기 때문에 항상 소금 한 꼬집으로 가져가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많은 상인 가격 목표에 의존, 보고서는 대부분의 경우에 사실 증거를 제공. 주식의 가치를 애널리스트의 밸류에이션과 비교하면 비슷한 목표가 있습니다.

위험

Shopify가 성장의 수단으로 대기업을 인수해야 할 단계가 올 것입니다. 아마존, 구글 (나스닥 :GOOGL)및 페이스 북과 같은 더 눈에 띄는 선수는 입찰 전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국제적으로 확장되었지만 미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행 착오 프로세스가 될 수있는 국경 간 확장을 개선하기 위해 모델의 특정 부분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R&D에 대한 막대한 투자는 어떤 단계에서예는 수익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경기 침체로 투자자들을 실망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방준비제도(Fed)의 정책으로 인해 단기 소비자 신뢰도가 침식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의 세제 정책은 실제 수익성대비 잠재력에 '새로운' 차이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를 위한 테이크아웃

Shopify는 앞으로 상당한 성장을 가지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기술 확장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주식은 발행 주식의 낮은 수, 인상적인 무료 현금 흐름 수익률, 개선 된 희석 EPS와 같은 주주 가치 드라이버로 인해 잘 수행되었습니다. Shopify는 우리의 분석에 따라 저평가되고 시간에이 순간에 좋은 구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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