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더스: 현재 8.6%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우수한 배당 성장주

요약

  • 이는 배당 성장 잠재력이 높은 '레벨 1' 배당 커버리지 BDC 및/또는 보충 배당 및 특별 배당금에 대해 논의하는 일련의 기사의 일부분이다.
  • 피더스 인베스트먼트는 이 기사에서 논의된 이유로 '레벨 1'로 남아 있다.
  • 2021년 현재까지 배당증가 및/또는 보충배당을 발표한 BDC는 최소 10개 이상이며, 이 중 대부분은 '레벨 1'로 간주되었다.
  • 대차대조표 재구축으로 이 분야의 기초체력이 튼튼해짐에 따라 앞으로 나올 기사에서는 '레벨 1' BDC가 추가로 논의될 예정이다.
  • 이런 아이디어 포트폴리오를 찾으십니까? 지속 가능한 배당금의 회원들은 우리의 모델 포트폴리오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 »

게티 이미지를 통한 aluxum/E+

비즈니스 개발 회사 소개("BDC")

기업개발기업은 부동산투자신탁(REITs)과 마찬가지로 연간 과세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지급하도록 규제된 투자기업(RICs)으로 주주에게 분배하기 전에 법인소득세를 회피한다. 이 구조는 주주에게 수익을 우선시하며(감자보다) 6%~11%에 이르는 연간 배당수익률을 높인다(이 기사 끝의 표 참조).

지금까지 2021년에 배당증가 및/또는 보충배당을 발표한 BDC가 적어도 10개 이상 있었는데, 이 중 대부분은 나의 배당범위 수준에서 '레벨 1' 배당보류로 간주되고 있으며, 나는 이와 같은 기사에서 논의될 더 많은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대부분의 BDC는 다음을 포함하여 대차대조표를 재작성/강화하였다.

  • 포트폴리오를 더 강력한 계약을 맺고 안전한 1차 수익 자산으로 전환
  • 매우 낮은 금리로 장기 무담보 차입금 발행
  • 부채 대 지분율이 낮은 디레버리징(Delverageed)은 경기 회복의 이점을 활용하도록 포지셔닝됨
  • 신용시설의 할인율
  • 비사이클 부문 신규 투자에 집중
  • 비침습 감소

이러한 모든 조치는 BDC가 순이자마진을 개선하여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일반적으로 변동금리 조건의 고품질 자산과 매우 낮은 고정금리 조건의 유연한 무담보 부채(종종 2028년)가 결합된 고품질 자산은 거의 모든 경제 환경에서 수년간의 다른 부문보다 높은 성과를 통해 BDC 부문을 견인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평균 BDC는 현재 8.6%의 수익률을 내고 있지만 이는 오래가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투자자들은 2022년 이후까지 더 높은 가격과 더 낮은 수익률에 대비해야 한다. 는 "10% 배당수익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5월 판매'를 사용하여'를 포함한 많은 이전 기사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이러한 수준의 BDC 포트폴리오를 더 높은 품질의 BDC로 구축하고 알파값을 S&P 500보다 쉽게 능가할 수 있도록 더 많이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Please do NOT use ETFs such as BDCZ/BIZD to invest in this sector as they have historically reduced the distributions paid (even when many BDCs are increasing), with higher price volatility during downturns, and continually underperform due to poor allocations and fund fees as discussed in "ETFs Are The Worst Way To Invest In The BDCs".


이전 FDUS 기사 후속 조치

이 기사는 '나는 피더스 투자를 샀다: 12% 수익률 그리고 35% 이하'의 최신판이다. 투자자들은 S&P 500을 쉽게 능가하는 Fidus Investment(FDUS)를 더 많이 사도록 설득했다.

앞 글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나는 향후 12개월 동안  수익률이 30이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믿는다.

이 기사는 총 수익률을 30%에서 60%로 끌어올리는 정기 배당금과 12.00-15.00달러의 가격 절상만을 포함한 예상 수익률에 대한 다음과 같은 근거를 제시하였다.

좋은 소식!

주식은 현재 17.88달러인데다 정기배당을 늘리고 특별배당과 보충배당을 지급해 11개월 만에 총수익률이 90%에 육박하고 있다. 아래에서도 논의되는 보충배당을 늘리거나 지급할 것으로 생각한 이유에 대해서도 기사에서는 논의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출처: FDUS Q2 2021 투자설명회


FDUS 2021년 2분기 배당 범위 업데이트

2021년 2분기 FDUS는 예상보다 낮은 '기타 G&A'와 최초 발생, 중도상환, 수정수수료 증가, 지분투자로 받은 분배수준 증가에 따른 배당수익 증가 등으로 분기별 정기배당의 137%를 차지하는 우수사례 전망치를 쉽게 제쳤다.

에드워드 로스(회장/최고경영자) : "우리 포트폴리오가 2분기에 좋은 실적을 거두면서 조정된 NII가 해마다 15%씩 증가했다. 포트폴리오 공정가치 상승과 함께 이러한 견고한 영업실적 덕분에 NAV는 주당 17.57달러에 달했다. 앞을 내다보면, 우리의 건전한 유동성은 피더스를 탄력적인 사업 모델과 긍정적인 장기 전망을 가진 낮은 중간 시장 기업들에 우리의 부채 투자 포트폴리오를 신중하게 구축하기 위한 매우 강력한 위치에 놓이게 한다. 장기적인 경영과 신중한 투자 선정에 대한 우리의 실적과 일치하여, 우리는 자본보전 및 매력적인 리스크 조정 수익 창출에 초점을 유지하면서 양보다 질을 계속 강조할 생각이다.

출처: FDUS 2분기 2021년 실적 발표


FDUS 주식 포지션과 실현된 이익

BDC에 대한 대부분의 배당범위 측정은 순투자수익("NII")을 사용하며 이는 기본적으로 수익의 척도다. 그러나 일부 BDC는 실현된 차익을 위해 매도되는 지분투자로 일반적으로 증분 수익을 달성하며, 이는 종종 추가/특별배당을 지급하기 위해 사용된다.

FDUS는 포트폴리오 회사 중 거의 86%에 달하는 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데, 이는 주로 지난 4분기 순자산 가치("NAV" 또는 장부가치)의 14% 이상의 성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지난 8년간 지급된 특별/보조배당을 지원하기 위해 이익과 배당 수익을 지속적으로 실현했다.

출처: FDUS Q2 2021 투자설명회

2021년 2분기에는 이전 보고서에서 논의한 와 같이 휠 프로스로 인해 실현된 주당 220만 달러 또는 0.09달러의 추가 이익이 있었다. FDUS는 전 분기에 소프트웨어 기술, 로러FDS 아비오닉스 등 다른 지분 포지션에서 이탈하여 320만 달러 또는 주당 0.13달러의 순이익을 실현했다.

출처: SEC 파일링


2021년 7월 26일, FDUS는 월드와이드 익스프레스사가 인수한 월드와이드 익스프레스 운용에 대한 부채 및 지분 투자를 종료하여 주당 약 30만 달러 또는 0.12달러의 추가 실현 이익을 얻었다. 그러나 이러한 이익은 2021년 7월 16일 힐코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부채 및 지분 투자의 종료와 관련하여 실현된 10만 달러의 손실로 부분적으로 상쇄될 것이다.

분기말에 이어 힐코 테크놀로지가 팔렸다. 우리는 2분기에 힐코를 장악하고 1030만 달러의 부채투자를 새로운 지주회사에 대한 지분투자로 교환했다. 분기말 이후의 매각과 함께, 우리는 잔존 부채에 대해 전액 지불을 받았고 지분 투자를 전환했고, 회사에 대한 원래 지분 투자의 약 10만 달러의 순손실을 실현했다. 힐코 구조조정과 출자전환으로 약 160만 달러의 이자소득이 배당소득으로 전환됐다."

출처: FDUS Q2 2021년 실적호출

2020년 사상 최대 규모였던 판스티엘, 피너지, 글로벌 플라즈마솔루션 등 일부 지분 투자의 퇴출과 관련해 상당한 실현 가능성이 있다. 만약 이러한 투자가 2021년 6월 30일 현재 공정가치로 매각된다면, 실현된 잠재적 주당 이익 6,660만 달러 또는 2.73 달러가 다음 분기에 걸쳐 추가 배당을 유의적으로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또한 이러한 투자는 현재 포트폴리오 공정가치의 9.4%를 차지하고 있으며 더 높은 수익과 정기배당의 잠재적 증가를 견인하는 소득창출 자산에 재투자될 수 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 회사의 약 85.5%에 지분 투자를 하고 있고 평균적으로 완전히 희석된 지분 소유권은 7.4%이다. 그래서 우리는 추가적인 실현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솔직히 사물의 부채와 형평성 측면에 대해서, 주로 인수합병(M&A) 등에 의해 추진된다.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실현한다는 전망은 그런 관점에서 매우 긍정적이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으로 예상하며 M&A나 어떤 형태의 거래를 원한다면 우리는 꽤 옳은 많은 회사들이다. 그래서 나는 자연적인 관점에서 전망이 매우 좋다고 본다. 우리가 지배하는 회사들을 보면, 우리는 오늘날 몇 개의 회사를 지배하고 있고, 그리고 우리는 스폰서들이 상황을 완전히 통제하지 못하거나, 만약 당신이 우리와 다른 주주들 사이에서 협상이 될 수 있다면, 다른 투자에 영향을 미친다. 난 우리가 가고 싶다고 말하진 않을 거야. 전망이 좋으니까 지금 당장 그 투자들을 팔아. 하지만 동시에, 그래서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단지 백분율 기준으로 오늘 약간은 형평성이 길다. 그러니 너무 일찍 팔기 싫으니 거기 가서 쳐야 할 잔고가 있군."

출처: FDUS Q2 2021년 실적호출


NAV Per Share 변경사항

다음 표는 지난 5년간 주당 NAV의 변화로 순위를 매겨지며, 대부분의 BDC가 더 높은 순위에 오른 경우 지분 포지션에 투자된 포트폴리오의 비중이 더 크다. 이러한 BDC 중 일부는 주식 지위가 다시 하락(방어)으로 표시되므로 불황기에 NAV 감소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첫 번째 위치의 양이 더 많은 BDC는 훨씬 더 안정적인 NAV를 가지지만 이와 같은 기간에는 더 높은 수익률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이들 BDC가 선택적으로 지분 포지션(일명 수확)을 줄이고, 경기 침체 시 소득 창출 자산에 재투자해 배당 커버리지를 개선하고 NAV를 안정화하길 바란다.

고품질의 BDC 중 다수는 NAV(부정적)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대규모 특별 및 추가 현금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BDC는 이 일련의 기사에서 논의될 것이다.


FDUS 레버리지 & 포트폴리오 수익률

경영진은 1.00의 부채비율(레버리지)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나는 다음과 같은 최신 예측을 고려했다.

Q. "규제 레버리지 관점에서 사업을 어디로 가져갈 계획인지 상기시켜달라"

A. 특히 후순위채에 더 비중을 두었던 포트폴리오의 안색을 감안하면 일대일 얘기를 한 것 같다. 포트폴리오가 바뀌거나 포트폴리오의 안색이  많은 1리엔 기원과 일부 2리엔 투자의 출구라는 것을 아시는 것처럼, 자연적으로 말하자면, 내가 말해야 할까? 그래서 그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지만, 그것이 우리가 1대1로 아주 편안하게 생각하는 방법이지만, 오늘날에는 포트폴리오의 변화로 인해 유연성이 높아졌다."

출처: FDUS Q2 2021년 실적호출

또한 포트폴리오 수익률은 약간 낮지만 새로운 출발지와 선급금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활동에서 발생하는 지속적인 수수료 수입도 고려된다.

"채무 포트폴리오에 대한 수익률은 12%에서 12.2% 입니다. 만약 그들이 움직인다면, 나는 그것이 단지 환경과 경쟁 때문에 약간 하락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거기서 어떤 큰 스윙도 기대하지 않지만, 그것은 우리가 현재 있고 경쟁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일종의 그런 것이다. 그래서 아직 수익률이 앞으로 나아지기 시작할 때까지, 나는 어떤 매우 겸손한 표류하는 것이 타당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Q. "수수료 수입에 대해서는 분기별로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2022년은 활동량이 완만한 시기인데 2022년 수수료 수입이 2021년 수준 이하가 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A. "2022년에도 원산지가 계속 건강할 것으로 예상해 그것으로 소득이 있을 것이라는 우리의 시각에서 전략에는 변화가 없다. 우리는 또한 약간의 상환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오늘 들으신 것처럼, 우리가 6개의 투자 중 하나라고 생각하셔서 모든 투자자가 다 상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내 말은, 그들 모두가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보통 2,3년 후에 만료된다. 그러니까 적어도 2022년 같은 수준의 수수료와 2021년 같은 수준이 맞는지 예상은 할 수 있겠지만 현시점에서는 크게 낮을 것으로는 전혀 예상하지 않는다. 안 그럴 거야, 그건 예상도 안 해."

출처: FDUS Q2 2021년 실적호출

다음 표에서 보듯이 FDUS는 지난 4분기 동안 더 높은 배당 범위와 결합된 낮은 레버리지(채무 대 지분)를 가지고 있다. 나는 FCRD와 PTMN에 대한 배당금 커버리지 평균을 포함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더 높은 리스크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BDC를 포함하지 않고 그것들은 얄팍하게 거래되기 때문이다. 나는 NEWT를 다루지만 "Newtek Business Services: 시작 범위".

AINVMRCCFSK는 최근 이전 자본 손실과 관련된 인센티브 수수료를 내지 않아 배당 범위가 더 높아졌다. 이들 기업이 인센티브 수수료를 지급하기 시작하면 배당 범위는 줄어들 것이다. 또한 레버리지가 낮은 SUNS와 같은 BDC는 배당 커버리지 개선을 위해 성장 자본에 접근할 수 있으며 경기 회복기에 포트폴리오 재구축에 신중한 접근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요약 및 다음 기사

FDUS는 (다른 BDC와 유사하게) 필요에 따라 초과 수익을 지급하기 위한 변동 부분뿐만 아니라 쉽게 지속 가능한 정기 배당도 포함하는 배당 전략을 채택했으며, 최근의 통화에서는 다음과 같이 논의되었다.

IASB는 이를 상기시키기 위해 매 분기마다 초과적립액의 50%를 산출하고 전분기부터 기본배당을 NII로 조정하여 주주들에게 분배하는 보충배당을 계산하는 공식을 고안했다. 3분기 기준배당을 주당 0.32달러로 늘리고 있으며, 흑자는 주당 0.06달러라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또 3분기에는 주당 0.04달러의 특별배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2021년 8월 2일 이사회는 기본 분기별 배당금(주당 0.32달러), 추가 분기별 현금 배당금(주당 0.06달러), 특별 배당금(주당 0.04달러)을 발표했다.

출처: FDUS Q2 2021년 실적호출

2021년 8월 2일, IASB는 분기별 정기배당을 주당 0.31달러에서 0.32달러로 늘렸고, 여기에 주당 0.06달러의 추가배당과 2021년 3분기에는 주당 0.04달러의 특별배당을 추가하였다. FDUS는 추가 배당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유출 소득(또는 분배를 초과하는 과세소득)의 주당 약 1.04달러(기존에는 0.98달러)를 가지고 있다.

나는 "순자산"에 적용되는 8%의 관대한 허용률과 함께 더 높은 레버리지와 주식 포지션에서 실현된 추가적인 이익과 더불어 정기배당에 더 많은 추가 증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는 경영 전에 주당 "선급수수료 순투자수익"을 결정하는 것이다. 그 수입 장려금을 받다 다음 표에서 볼 수 있듯이, 회사는 매 분기마다 0.351달러의 주당 수익을 올린 후 이전에 증가했던 배당금의 약 110%를 커버하는 경영 인센티브 수수료를 지불할 것으로 보인다. FDUS는 주당 0.351달러 미만을 벌 수 있지만 경영진은 '최악의 경우' 재무 전망에서 볼 수 있듯이 해당 분기에 대한 인센티브 수수료를 벌지 못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2021년에 배당증가 및/또는 추가배당을 발표한 BDC가 최소 10개 이상 있었지만 FDUS를 포함해 꽤 많은 증가를 예상하고 있다.

이것은 매주 어떤 BDC가 나의 배당 커버리지 수준 보고서인 '레벨 1'에 등재된 배당금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논하는 기사가 될 것이다. 이전 기사에서는 OCSL에 대해 논의하였다.

앞의 표에서 보듯이, BDC는 광범위한 배수의 범위 내에서 거래되어 주로 포트폴리오 신용 품질 및 배당 커버리지 잠재력과 관련된 수익률을 높이고 낮춘다(역사적 커버리지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님). 이는 투자자들이 매수 전에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하지만, 낮은 분배율, 지속적인 저조한 실적, 침체기 동안의 높은 변동성 등의 이유로 BDCZ/BIZD와 같은 ETF를 사용하여 이 부문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