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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구독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Tesla Service Center. Tesla designs and manufactures the Model S electric sedan IV
게티 이미지를 통한 제트시티이미지/아이스톡 에디토리얼

나는 마지막으로 2019 년 테슬라(TSLA)에대해 썼는데, 풀백에서 구매를 권장했습니다. 풀백은 $47로 풀백이었으며, TSLA는 다시는 타격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요즘 TSLA는 $1,000 이상의 숫자로 유혹하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TSLA는 높은 가격을 정당화하는 또 다른 이유가있다. 이 회사는 전체 자율 주행 (FSD) 가입을 발표했다. 이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구독: 궁극적인 수익 모델

소프트웨어 - 그리고 더 광범위하게, 기술 – 가입 기반 비즈니스 모델로 이동하고있다, 이는 수익성측면에서 사업의 오래된 방법 (완전히 제품을 판매)보다 훨씬 우수하다는 것을 입증했다. 일단 우리는 어도비(ADBE)포토샵과 같은 제품에 대한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한 반면, 지금은 거의 확실하게 제품의 일생 동안 일회성 지불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기술보다 느린 자동차 산업이 청약 비즈니스 모델이 기존 모델보다 고객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돈을 송금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며, 종종 자동차 회사보다 기술 회사로 간주되는 Tesla가 이 전략을 채택한 첫 번째 회사가 될 것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나는 피에르 페라구가 이것을 이해한다고 믿는다. FSD 구독에 대한 SA의 위의 링크 된 뉴스에서 :

테슬라에 대 한 FSD 거꾸로에 가장 큰 황소 중 하나는 뉴 스트리트 리서치 분석가 피에르 페라구. 그는 Tesla가 2030년까지 같은 차량에 FSD 구독을 판매함으로써 약 7K의 수익을 올리고 거의 $23K의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페라구가 정확하다면 업계 전체가 자율청약 서비스 모델로 넘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페라구의 예측은 구독 기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제 생각과 일치합니다. Tesla의 매출과 구독 패러다임은 Adobe와 같이 쉽게 될 수 있으며, 회사의 수익의 대부분은 구독에서 비롯됩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dobe에 대한 최근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이 비즈니스 모델이 수익에 미치는 영향의 잠재력은 Adobe의 결과를 통해 쉽게 볼 수 있습니다(다른 많은 회사들이 동일한 종류의 결과를 보고 있지만):

Description: Adobe Subscription Revenue by Quarter: FY Q1 2009 - Q1 2020 - Dazeinfo

물론, 주식도 결과를 본다 :

Description: Adobe earnings: $100 billion valuation to get its first big test

중요한 것은, 페라구는 전체 산업이 가입 비즈니스 모델, 내가 동의하는 감정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지적한다. 일부는 자동차 산업이 소프트웨어 산업이 아니며 자동차에 관해서 공정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낫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사는 이것이 잘못된 것으로 보여 줄 것이다 : 제너럴 모터스(GM)도포드(F)를밀어 방법을 봐, 오래 지속되는, 품질의 자동차를 만드는 자신을 구축 회사, 계획 노후화 패러다임에 (각 제품 라인에 대한 연간 설계 업그레이드) 업계에 떨어졌다.

 

미래에 Tesla의 대량 수익은 자동차 판매가 아니라 구독에서 비롯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앞으로 대부분의 산업에 대한 새로운 경제이며, 테슬라는 자동차 산업에서이 비즈니스 모델의 선구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소프트웨어 및 영화 (디즈니와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수익성의 이점을 어떻게 발휘했는지 보았으며 자동차에서도 마찬가지로 재생되어야합니다.

테슬라는 2020년에 약 500K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올해 베를린, 상하이, 텍사스 공장이 운영되면서 테슬라는 2021년에 300K 차량을 추가로 생산해야 합니다. 이 속도로 Tesla는 2022년 말 이전에 연간 1M(약 1.5M)을 초과할 것입니다. 연간 생산된 자동차의 절반만이 FSD 구독으로 끝난다고 가정한 다음, 라 어도비(la Adobe)의 구독 수익은 기존 모델의 수익과 함께 평등에 빠르게 접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 모델은 2020년 이전에 생산된 모든 자동차를 무시하기 때문에 매우 보수적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연간 FSD 구독 수익

  월별 수익 연간 수익
2020 50,000,000 600M
2021 130,000,000 1.56B
2022 280,000,000 3.360B

FSD에 가입한 Tesla 드라이버의 비율과 "저렴한" 자동차 시장을 관통하는 2023 년 Model 3의 성공과 같은 수많은 미지수로 인해 구독 수익이 차량 판매 수익을 능가할 시기를 알기 어렵다. 그러나 구독 수익이 증가하는 속도는 기하학적으로 기하급수적이며 향후 몇 년 내에 두 자릿수 비율이 될 것이며 10 년 말까지 Tesla의 수익원 대부분이 될 것입니다.

Tesla는 이곳에서 올바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수십 년 동안 자동차 산업을 괴롭혔던 장애물을 극복하는 회사를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자동차 산업을 겨냥한 정치 정책의 경우 실적 차이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SD 구독의 수익은 새로운 관세 및 환경 정책, 일반적으로 자동차 자체를 대상으로 하는 두 가지 규제 소스, 소프트웨어가 고용되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상처를 입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투기적이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정부가 탄소 감축 규정이나 세금 정책에서 FSD 가입을 구체적으로 대상으로 할 것이라고 의심할 이유가 없습니다.

성공적으로 출시되면 금감원 청약은 회사의 안정적인 수입원이 될 가능성이 높다. 구독 수익이 판매 수익을 초과하는 곳으로 증가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점점 더 Tesla를 안전한 투자로 간주할 것입니다. TSLA의 IV는 구독 수익이 전통적인 판매 수익을 앞지르면서 하락해야 하며, IV의 하락은 주가 상승과 상관관계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근본적인 관점과 주식 관점에서 볼 때 금감원 청약 발표는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나는 TSLA 황소가 중요한 풀백에 구입하는 이유로 이것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투자자가 내재 된 위험을 인정해야합니다. 구독 모델은 매우 수익성이 있지만 Tesla 드라이버가 FSD 구독을 수락할지 여부는 모델을 성공적으로 채용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나는 믿는다 - 때문에 트랙 기록 - 테슬라는 결국 자율 주행 기능에서 기술적 인 꼬임을 해결합니다, 나는 FSD가 플롭 수있는 두 가지 큰 이유를 볼 수 있습니다.

첫째, Tesla는 FSD를 5레벨로 끌어올리지 못할 수 있으며, 이는 아마도 가입자들의 집단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FSD의 기술적 측면은 내 전문 지식을 넘어, AI에 내 배경은 레벨 5를 달성하는 것은 기념비적 인 노력이라고 나에게 말하지만. 머스크는 과거에 기념비적인 노력을 성공적으로 시작했지만, 아마도 내가 보다 더 많은 AI 지식을 가진 사람들은 이것이 머스크가 죽을 언덕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둘째, 가격대가 너무 높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200의 경우 새로운 혼다를 임대하거나 일종의 베타 테스터로 Tesla의 작업 진행 중인 FSD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023년을 맞이하여 Tesla가 새로운 고객 인구 통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25,000달러의 Model 2s를 제공하는 큰 해가 되어야 하므로 매월 200달러의 구독이 일반 Tesla 사용자 기반에 호소할 지 여부를 재고해야 합니다. 비싼 구독 모델은 장기적으로 쉽게 고정 될 수 있으므로 황소 정시에 큰 위험으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가격의 너무 높은 초기 시장 침투 테슬라자동차 산업에서 가입으로 모델 구현을 개척에 필요로 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기술 강세

기술적 관점에서 도 TSLA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종종 지난 몇 년 동안에 비해 믿을 수 없을만큼 비싼 것으로 인용되지만, TSLA는 주식의 특징이없는 움직임을하지 않습니다. 최근의 움직임 패턴은 실제로 거대한 랠리 직전인 2020년 초에 와 매우 비슷해 보입니다.

 

(출처: 데이먼 베리얼; 티인고의 데이터)

거래 일을 제어하면 운동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주어진 분기의 중간 운동에 관한 것입니다 :

(출처: 데이먼 베리얼; 티인고의 데이터)

200 거래일로 추정하면 TSLA가 평균 변동성으로 10% 상승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2020 년 운동은 크기에서만 이상치입니다. 패턴 자체는 TSLA의 평소 연간 움직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출처: 데이먼 베리얼; 티인고의 데이터)

TSLA가 수입으로 전환되면서 인상적인 실적 보고서가 비슷한 상향 움직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수입을 통해 TSLA를 재생하는 것은 매우 위험,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내 수입 거래 그룹에서 수입을 통해 TSLA를 재생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실적 노출). 따라서, 나는 이것이 강세 기본 촉매이기 때문에, FSD 가입 뉴스의 뒷면에 TSLA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추천합니다.

옵션 전략

당신이 옵션을 재생하는 경우,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변동성 호감에 노출되지 않도록 수입 후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옵션 IV는 빠르게 떨어지고 따라서 긴 옵션의 값을 감소, 긴 옵션은 또한 긴 vega로). 하지만 수익 리스크를 헤지하기 위한 옵션 전략을 원한다면, 제가 추천하는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TSLA의 100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이것은 긴 측면에 여분의 수익성을 가진 헤지를 만들기 :

 
  1. 판매 1x 7월 30 $700 넣어
  2. 구매 2x 7월 30 $650 풋

순 크레딧: $7000

이것은 우리가 양쪽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휘발성 전략입니다. 주요 위험은 TSLA가 통합하는 경우, 7 월의 나머지 부분에 걸쳐 엄격하게 거래 $650 과 $700.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양쪽에 이익을 서, 그물 긴 단점에 넣어 또는 주식 플러스 긴 측면에 전략에서 얻은 신용을 통해.

TSLA가 수입에 매각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더라도 이 전략은 100주당 7,000달러의 추가 수익을 가져와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은 단점 보호의 부가 가치도 있습니다. 코멘트 섹션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결론

Tesla가 FSD 구독을 추가한 것은 회사의 최대 수익 잠재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구독 서비스는 회사의 주요 수익원을 신속하고 대폭 변경하여 Tesla를 자동차 회사보다 소프트웨어 회사로 쉽게 전환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Tesla가 EV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이 회사의 시작에 불과하고 Tesla의 재정적 미래가 FSD 서비스에 있다는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EV 렌즈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회사를 판단하기 때문에 이 회사를 과소평가하고 있습니다.

나는 FSD 전망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TSLA에 매우 강세입니다. 단기적으로는 기술기술이 상승 스윙을 암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7월 26일 실적이 라면 TSLA의 변동성으로 인해 단점을 헤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이 가격에 TSLA에 긴 것은 단기 풀백에도 수익성있는 결정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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